A`sop
1:1 오더방식으로 진행되며
구매 전 취소(배송지연,고객변심으로인한) 및교환,환불이 불가합니다.
구매 진행 시 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
구매 전
에이솝의 운영방식에 대해 충분히 인지해주신 후에 구매를 진행해주시길
간곡히 부탁드립니다.
[주문/결제 안내]
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게시판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주문 후 이틀내로 입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자동취소처리됩니다.
[배송]
업데이트 - 주문 - 상품입고 - 검품 - 출고
업데이트 후 주문이 확인되면
거래처에 오더를 넣고,
이 후 상품이 입고되는대로 순차 출고되고 있습니다.
따라서 출고까지 기본 3~5일 정도가 소요되며
상품에 따라 입고일자가 상이하므로 급하게 받아보셔야 할 경우
주문 전 게시판을 통해 반드시 배송일자 문의 후 구매 진행 부탁드립니다.
[교환/반품 안내]
교환/반품 신청은 게시판으로 해주시는것이 아니라
my page-주문내역에 접속하셔서 환불정보 작성과 함께 고객님께서 "직접" 해주셔야합니다.
*모바일버전으로 확인 시 교환/반품 버튼 확인이 불가하므로 "PC버전" 으로 접속해주세요.
-상품 교환/반품 시
상품 수령일로부터 24시간 이내(주말,공휴일 포함)
my page -> 주문내역->반품 접수 후
농협 (351-0956-9681-63/김아영) 택배비 6,000원 선 입금 (카드,모바일 결제 시 6,000원 / 무통장 입금 시 3000원)
옷과 함께 착불로 보내주세요.
-소비자보호법에 의거하여 상품수령일로부터
반드시 7일 이내에 상품이 도착하여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사전접수 없이 일방적으로 발송해주시면 반송처리됩니다.
*상품의 교환 및 취소에 대한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합니다.
*교환/반품 배송비는 계좌이체로만 받고있습니다.
*상품 배송과정에서 훼손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꼼꼼히 포장 후 보내주세요.
반품과정에서 상품 손상이 있을 경우 교환,환불이 불가능하오니 반드시 주의해주세요.
*구매 시 사용된 적립금은 현금환불처리 되지않습니다.
*배송 지연으로 인한 주문 취소는 불가합니다. (구매 진행 시 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)
*출고 전 취소 불가 ( 단순변심, 배송지연으로 인한 )
[교환 배송비]
- 사이즈 교환하실 경우
상품과 함께 왕복배송료 6,000원 입금 후
대한통운(1588-1255)을 통해 기사님 방문 신청 후 착불로 보내주세요.
-사이즈미스로 인한 교환 시 배송비 고객부담
-제품 하자 및 오배송의 경우 동일상품(사이즈,색상)으로 1회 교환
*맞교환 불가
*타 택배사 이용 시 선불결제
-검수 후 불량,오배송 판단될 시 무상으로 처리해드립니다.
-상품 도착 후 3일 이내에 결제 금액 환불 처리해드립니다.
-카드결제 시 카드취소 승인 후 환불까지 5일정도 소요됩니다. (카드사에 따라 상이)
-카드결제 시 현금으로 환불처리 불가합니다.
-결제 시 사용 된 적립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.
[교환,반품 불가한 경우]
-세일상품
-사전에 교환,반품 신청을 하지않고 일방적으로 보내주실 경우
-소비자의 소비로 인해 상품 착용흔적이 있는 경우(화장품,음식냄새,담배냄새,향수,세탁 등 향이 베였을 경우 모두 포함)
-상품을 세탁한 경우
-이용자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
-접수기간이 지났을 경우(시간 경과에 따라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했을 시)
-상품의 판매가 중단되었을 경우 (품절)
-화이트계열상품,악세사리,니트의 경우 교환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[불량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]
1. 구김
2. 재봉실밥이 일부 정리되지 않은 경우
3. 원단 특유의 냄새 (가죽,데님 등)
4. 사이즈 측정방법에 따른 표기된 사이즈와 1~2cm의 오차
5. 패턴의 위치, 헤짐처리가 디테일사진과 차이가 있을 경우
6.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발생 될 수 있는 색상 차이
7. 린넨 소재 등 실끼임이 있는 경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