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SUBJECT 교환/환불 안내
WRITER A`sop (ip:)
  • DATE 2019-05-11 11:13:37
  • VOTE 추천하기
  • VIEW 212
GRADE 0점




A`sop 은 일반적인 쇼핑몰과 다른 방식으로 운영되고있습니다.

블로그 진행과 동일한 1:1 오더방식으로 진행되며

구매 전 취소(배송지연,고객변심으로인한) 및

교환,환불이 불가합니다.


구매자의 편의를 위해 사이트에서 진행됨을 사전 공지 드립니다.

구매 전 

에이솝의 운영방식에 대해 충분히 인지해주신 후에 구매를 진행해주시길

간곡히 부탁드리며

저 또한 에이솝이 더 나은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


[주문/결제 안내]
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게시판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주문 후 2일 이내로 입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자동취소처리됩니다.


[배송]

업데이트 - 주문 - 상품입고 - 검품 - 출고

위와 같은 순서로 사이트가 운영됩니다.

출고까지 기본 2~3일 정도가 소요되며 상품에 따라 입고일자가 다르므로

급하게 받아보셔야 할 경우 주문 전 게시판을 통해 

반드시 배송일자 문의 후 구매 진행 부탁드립니다.



[교환/반품 안내]

교환/반품 신청은 게시판으로 해주시는것이 아니라

my page-주문내역에 접속하셔서 환불정보 작성과 함께 고객님께서 "직접" 해주셔야합니다.

*모바일버전으로 확인 시 교환/반품 버튼 확인이 불가하므로 "PC버전" 으로 접속해주세요.


-상품 교환/반품 시
상품 수령일로부터 24시간 이내(주말,공휴일 포함)
my page -> 주문내역->반품 접수 후 
농협 (351-0956-9681-63) 택배비 6,000원 선 입금 (카드,모바일 결제 시 6,000원 / 무통장 입금 시 3000원)
반품양식(주문자명/연락처/반품사유)에 따라 반품사유서를 메모하셔서 옷과 함께 착불로 보내주세요.


-소비자보호법에 의거하여 상품수령일로부터
반드시 7일 이내에 상품이 도착하여야 처리가 가능합니다.
사전접수 없이 일방적으로 발송해주시면 반송처리됩니다.


*상품의 교환 및 취소에 대한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합니다.

*교환/반품 배송비는 계좌이체로만 받고있습니다.

*상품 배송과정에서 훼손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꼼꼼히 포장 후 보내주세요.
반품과정에서 상품 손상이 있을 경우 교환,환불이 불가능하오니 꼭 주의해주세요.

*구매 시 사용된 적립금은 현금환불처리 되지않습니다.

*배송 지연으로 인한 주문 취소는 불가합니다. (구매 진행 시 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)

*출고 전 취소 불가 ( 단순변심, 배송지연으로 인한 )




[교환/환불 배송비]
-교환하실 경우

상품과 함께 왕복배송료 6,000원  입금 후
대한통운(1588-1255)을 통해 기사님 방문 신청 후 착불로 보내주세요.


-환불하실 경우

상품과 함께 배송비 입금 후 (카드,모바일 결제시 6,000원/ 무통장입금 시 3000원)

대한통운(1588-1255)을 통해 기사님 방문 신청 후 착불로 보내주세요.



-교환은 상품당 1회 가능합니다.
-단순변심 및 사이즈미스로 인한 교환반품 시 배송비 고객부담
-제품 하자 및 오배송의 경우 동일상품(사이즈,색상)으로 1회 교환

*맞교환 불가
*타 택배사 이용 시 선불결제

-검수 후 불량,오배송 판단될 시 무상으로 처리해드립니다. (타상품으로 교환, 환불 시 배송비2,500원부과)

-상품 도착 후 3일 이내에 결제 금액 환불 처리해드립니다.
-카드결제 시 카드취소 승인 후 환불까지 5일정도 소요됩니다. (카드사에 따라 상이)
-카드결제 시 현금으로 환불처리 불가합니다.

-결제 시 사용 된 적립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.



[교환,반품 불가한 경우]

-세일상품
-사전에 교환,반품 신청을 하지않고 일방적으로 보내주실경우 반송처리됩니다.
-소비자의 소비로 인해 상품 착용흔적이 있는 경우(화장품,음식냄새,담배냄새,향수,세탁 등 향이 베였을 경우 모두 포함됩니다)

-상품을 세탁한 경우
-이용자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
-접수기간이 지났을 경우(시간 경과에 따라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했을 시)
-상품의 판매가 중단되었을 경우 (품절) 

-화이트계열상품,악세사리,니트,슈즈의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
[불량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]
1. 구김
2. 재봉실밥이 일부 정리되지 않은 경우
3. 원단 특유의 냄새 (가죽,데님 등)
4. 사이즈 측정방법에 따른 표기된 사이즈와 1~2cm의 오차
5. 패턴의 위치, 헤짐처리가 디테일사진과 차이가 있을 경우
6.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발생 될 수 있는 색상 차이

7. 린넨 소재 등 실끼임이 있는 경우

 






FILE
PASSWORD *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